top of page
검색

미주총연 회장단 국회양당 대표의원과 면담


2022년 10월 세계한인회장단 대회에 참석차 한국을 방문한 총연 회장단 일행 40여명은 더불어 민주당 당사를 방문하여 서영교 최고 의원과 국민의 힘당 당대표실에서 배현진의원과 연석 간담회를 갖고 동포청 신설요청과 복수국적자 연령 하양조정 등 해외동포 및 미주한인들의 권익에 관련된 현안을 국회차원에서 입법화 해달라는 요청을 하였고 이에 대한 긍정적 답변을 받았다.

한편 국힘당을 방문한 회장단 일행은 지난 9월 달라스 불법집회에 축사를 보낸 김석기의원에게 강한 항의와 더불어 제 29대 미주총연이 통합을 이루게된 과정 및 당위성을 설명하고 재발방지와 김석기의원의 사과 내지 해명을 강하게 요구하였다










조회수 89회댓글 3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3 comentários


Nicole Oh
Nicole Oh
12 de dez. de 2022

29대 미주총연의 행보를 응원 합니다. 통합된 미주총연의 회장단이 현충원참배 및 세한대 참여 등 광폭으로 활동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Curtir

Sun Kook
Sun Kook
11 de dez. de 2022

하나된 총연이 광폭행보 축하 드립니다. 이제는 하나의 총연이 거듭 나려면 개혁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Curtir

제 13대 증서부연합회 전직 연합회장 이영희( Lee Pankowski) 인사드립니다.


나열된 사진을 보며, 미총연 회원됨을 무척 자랑스레 여깁니다. 분열의 아픔을 지나고 이렇듯 성숙한 행사 진행으로. 더욱더 미래의 발전을 기대합니다. 이영희드림

Curtir
bottom of page